공유자료

제목 블로그 포스팅시 정확도(관련도순)를 높여서 노출시키는 방법-1편 구분 유용한정보
작성일 2019-10-02 조회수 3055

안녕하세요!

 

이번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할때 최신순이 아닌 정확도(관련도순)를 높여서 노출을 

시키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1. 사진을 반드시 편집하라!

 

네이버에서는 사진(이밎)에 반드시 꼬리표(이미지를 구분하기위한 정보)를 달기 때문에 포스팅시에 누군가가 이미 사용했던 사진이나 이미지를 다시 사용하게 되면 동일(유사이미지)이미지로 간주되어 감점의 요인이 됩니다. 따라서 블로그 포스팅시에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이미지편집 툴을 이용해서 이미지를 변경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위의 이런 유사이미지를 방지하기 위해 제공되는 저희 석세스포유의 "이미지마스터" 프로그램을 활용하시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석세스포유의 이미지마스터 보기

 

2. 문장을 복사 붙여넣기를 사용하지 마라!

 

문장을 반드시 끝나는 시점에서 맺음의 마침표(.)를 되도록 표시하도록 하고 다른곳에서 퍼온 문장은 바로 붙여기 하지말고(내부적으로 감지 할수 있는 속성정보가 삽입) 직접 문장을 작성 하시기 바랍니다.

 

3. 본문의 내용과 전반적으로 일치하는 제목을 채택하고 제목설정을 하라!

 

예를 들어 제목은 A를 말하고 있는데, 문장의 내용은 B에 대한 얘기를 하는 경우 예전에는 검색엔진이 이것을 잘 파악하지 못하였으나, 현재의 경우 AI기술과 SEO가 발달하여 왠만한 것은 거의다 파악하기때문에, 감정의 요인으로 작용 합니다.

 

그럼....내용을 작 숙지해서 보시고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